1. 수령하신 후 7일 이내에 Q&A(답변 확인 필요)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 합니다.
2. 로젠택배 콜센터 (1588-9955)로 직접 반품 신청을 하셔서 3번 ㅡ> 1번을 차례로 누르신후
기발송된 등기번호를 눌러주세요.
기발송된 등기번호를 알려주지 않고 반품 접수할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되오니 참고해주세요.
(택배사 사정으로 픽업 지연으로 지연된 경우를 제외하고 빠른시일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3. 간단하게 교환/반품 사유와 처리 내용, 보내주시는 분 성함/아이디, 연락처등을 메모하셔서
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게 확인하여 처리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.
4. 배송비를 밀봉할 봉투에 동봉하거나 따로 입금 해주신후 착불로 보내주세요. (배송료 따로 안내)
택배 발송시에는 되도록 로젠택배 이용을 부탁드리며,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용이 증가됩니다.
또한 타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보내주실때에 선불요금으로 보내주셔야하며 반송받으실 택배비 3,000원은 동봉해 주세요.
5. 로젠 택배 기사님이 오시면 반품 상품을 전달하여 주시면 된답니다.